회사소개

제품 보증

고객님,


담인의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 중 기술 및 애프터 세일즈 문제가있는 경우 사용자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은 다음 잠시 시간을내어 참조용으로 FAQ를 방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idkio@naver.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추가 문의하십시오.
유지 보수 또는 교체를 위해 제품을 반환해야하는 경우  고객센타 1877-5369로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으십시요.
RMA가 필요하기 전에 다음 보증 조건을 확인하십시오.

보증 조건

담인의 제품에 재료 및 제조 기술의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아래 명시된 조건 및 제한 사항에 따라  부적절한 제작 기술 또는 재료로 인해 결함이있는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합니다.

제품 교체

구입일로부터 7 일 이내에 주요 품질 문제가 발견 된 경우 담인의 정책에 따라 이 제품을 교체하거나 동등한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교환료에 대한 비용과 사용자간에 새로운 교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제품이 도착하면 사용자는 제품을 열고 즉시 검사해야합니다.
포장물 및 제품에 손상이 발견되면 사용자는 수취를 거부하거나 운송장에 손상을 명기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품 환불 및 교환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손상된 제품을 받은 후, 사용자는 해당 택배회사에 운송인의 보상을 청구하고 디지털 사진이나 비디오 녹화 형식의 문서를
제공해야합니다.
담인은 해당 택배회사와 확인하고 즉시 제품을 다시 보내고 택배 업체에 결함이있는 제품을 회수하도록 요청합니다.

보증 기간

1. 제품의 출고  일로부터 1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보증 기간 동안  손상된 제품을 무료로 수리합니다.
2. 패키지, 사용 설명서, 네트워크 케이블, 핸드셋 케이블 등과 같은 소모품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담인에서 이러한 부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우리는 품질 문제를 제외하고는 판매 된 제품을 교체하거나 환불하지 않습니다.

면책 조항

다음과 같은 경우는 손해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1. 다음을 포함하여 실수, (a)사용자 안내서를 따르거나 의도하지 않은 목적으로 제품을 사용하고
   (b) 다음에 지정된 조건 이외의 조건에서 제품 설치 또는 작동 운영, 국가에서 시행되는 표준 및 안전 규정.
2. 공인되지 않은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직원이 수리하거나 사용자가 직접 분해 한 제품.
3. 사고, 화재, 물, 조명, 부적절한 환기 및 제어를받지 않는 기타 원인.
4. 제품이 작동되는 시스템의 결함.
5. 보증 기간이 만료 된 경우

이 보증은 국가에서 시행되는 법률 및 판매 계약으로 인해 딜러에 대한 소비자의 권리로 인해 고객에게 부여 된 법적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RMA (Return Merchandise Authorization) 절차

어떤 이유로 반환 된 모든 제품은 RMA 절차를 따라야합니다.

1. 제품을 반환하는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idkio@naver.com을 통해 기술 지원 부서에 특정 결함 현상을 설명하는 전자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2. 기술 지원부는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문제인지 분석하고 확인합니다. 소프트웨어 문제 일 경우 기술 지원부에서 문제를 원격으로 해결하려고 할것입니다. 하드웨어 고장이 발견되거나  기술 지원부가 하드웨어 결함의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하드웨어 수리 / 교체가 필요하다고 결정한 경우, 기술 지원부에서 RMA 절차를 시작합니다.

3. RMA 절차가 시작되면 기술 지원부는 고객에게 신속한 보장을 위한 자세한 지침과 정책이 포함 된 RMA 신청서를 발송합니다.
배달. 고객은 결함 또는 부적절한 작동에 대한 세부 사항을 설명해야합니다. 수행 된 테스트에 대한 설명과 관련 결과는 근본 원인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접근 방법을 통해 문제를 원격으로 해결할 수 없으므로 수리를 위해 제품을 반환해야합니다. RMA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한 후 고객은 RMA 양식을 idkio@naver.com으로 보내야하며 기술 지원부에서 고객에게 RMA 번호를 제공합니다.

4. 고객은 반환 된 제품과 함께 완성 된 RMA 신청서를 보내야합니다. RMA 신청서가 없거나 RMA 번호가없는 반품은 거절되어 프로세스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고객의 비용으로 반품됩니다.

5. 수리를 위해 제품의 운송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합니다. 

6. 보증 기간이 만료 된 제품의 경우 고객에게 반품 할 때 운임을 지불합니다. 보증 기간이 만료 된 제품의 경우 반품 배송료가 고객에게 부과됩니다.

7. 반환 된 모든 제품을 신중하게 테스트하고 평가하며 보증 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되는 구성 요소 / 제품을 수리 또는 교체 합니다.
(자연 재해 또는 오용의 조건은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반환을 초래하는 문제 나 조건을 복제 할 수없는 경우, 해당 제품은 있는 그대로 고객에게 반송됩니다.

8. 담인은 제품을 수령 한 후 영업일 기준 10 일 이내에 제품을 고객에게 반품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9. 교체 제품은 원래 제품과 일치하도록 신중하게 선택됩니다. 제품이 생산 중단 되었거나 교체 부품이 부족한 경우 담인은 오작동 제품을 동급 제품으로 교체 할 권리가 있습니다. 교체 용 제품은 신품이거나 수리 된 것일 수 있습니다.